본문 바로가기
여행정보

거제도 외도 보타니아 와현 유람선

by 정보령 2024. 9. 2.
반응형

거제도 외도 보타니아 와현 유람선

외도 보타니아 유람선 - 와현 - 해금강 - 외도상륙 - 와현 도착

주소

경남 거제시 일운면 와현해변길 46

 

와현 유람선 요금표
운항 코스와 시간 - 총3시간 소요
유람선 기다리면서 한컷! 너무 덥네요 ㅠㅠ

우리가 타야할 유람선이 들어옵니다.

에어컨 빵빵하고 시원합니다.
유람선 타기전 한 컷
유람선 출발 - 경치 좋네요^^
신나리셔스~~^^
섬들 경치 좋네요.
다같이 모여서 한컷~
절벽 틈에 ~~

경치 좋쥬~~

지평선
외도보타니아 입성
외도 보타니아는 개인 사유지 라고 합니다.
올라 가볼까요~
관람로 ~
외국에 있는듯~
하늘도 깨끗하고 좋와요.
보타니아 정상
사진 제일 많이 찍는 곳인듯 하네요.
뭘보고 있나~~^^


이용후기

와현유람선 타고 이동할 때 관광지 소개해주십니다. 친철하십니다!!

외도 보타니아는 개인사유지라고 합니다.

정말 잘 꾸며 놓았습니다. 

보타니아 올라가면서 느낀 건 해외여행할 때의 풍경 느낌이었습니다.

야자수와 각종 나무들이 그 역할을 하는 것 같아요.

여름철 더운 날씨여서 너무 힘들었어요.

유람선에서 얼움물을 판매 하는데 여름엔 꼭 사세요. 햇빛이 강해서 힘들어요.

바다 한가운데 지평선을 보는 느낌도 좋았어요.

저희가 갔을 땐 파도가 잔잔했어요. 
바다 색깔도 깨끗해서 너무너무 좋네요~!!


#외도 보타니아 #거제 보타니아 #외도 보타니아 카페 #보타니아 뜻 #외도 보타니아 식당 #외도보타니아 가는 법 #거제 외도 보타니아 #거제도보타니아 #외도 보타니아 예약 #외도보타니아배편 #보타니아 입장료 #외도 유람선 요금 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