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여행정보

경남 카페 거제 지세포로와 카페 디저트 커피 바게트

by 정보령 2024. 9. 9.
반응형

거제도 지세포로와 카페

거제도 지세포로와 카페

주소

경남 거제시 일운면 지세포리 374-29 1동 1~3층


아침 식사 마치고, 커피 한잔하러 인근 카페 찾아서.

밥 먹는 배 따로있고, 디저트 먹는 배 따로 있고 ㅋㅋ

암튼 경치좋은 카페 검색돼서 가보게 되었네요.  

거제 지세포로와 카페 건물

3층건물 통째 카페 입니다.

야외 테라스

야외가 예쁘긴 한데 더운 날씨엔 힘들어요, 짜증 유발!!

내부 2층

유리가 많아서 창문 밖 경치 보기 좋네요.

2층 테이블

테트리스 돌블록 ㅗㅗㅗㅗㅗ 색상 예쁘게 칠이 되었네요.

3층 계단

1층부터 3층까지 테이블이 꽤 됩니다.

2층 테이블

2층 창가엔 크리스마스 겨울 느낌이 들어요.

복층 카페

내부에서 건물전체를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.

등기구

등기구들이 예쁘네요.

역시 카페는 인테리어가 중요한 듯합니다.

저런 등기구는 고장 나면 보수하기 힘들겠어요. 높은 곳에 있어서~~

일반 가정집에 있는 등기구도 교체하려면 어깨쭉지 떨어지듯이 아픈데...  

복층 카페
1층 코너

빵들과 케이크, 음료수들 보기만 해도 한입씩 맛보고 싶죠^^

빵과 커피, 음료수

우리가 주문한 커피, 음료수, 소금빵, 치즈베이글

빵이 살살 녹아요^^

커피는 개인의 취향!!

2층에서 한컷!!

이른 아침 시간대라 카페에 사람이 저희밖에 없었어요.

조용한 곳에 흘러나오는 음악소리 들으며 바다경치를 감상~!!

편안히 잘쉬다 가네요^^


#거제도 맛집 #거제도날씨 #거제도 숙소 #거제도 지도 #거제도 가는 법 #거제도 축제 #거제도 위치 #거제도 가볼 만한 곳 #거제맛집 #거제도펜션 #지세포 맛집 #지세포유람선 #지세포항 #지세포횟집 #지세포 카페 #지세포 물회 #거제 지세포 #지세포방파제 #지세포로와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