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여행정보

[ 찐 리뷰 ] 황금코다리 오창맛집 쫀득한 식감 무한리필 막걸리 가성비 점심특선

by 정보령 2024. 9. 4.
반응형

[ 찐 리뷰 ] 황금코다리 오창맛집 쫀득한 식감 무한리필 막걸리 가성비 점심특선 

 

 

주소: 충북 청주시 청원구 오창읍 중심상업 2로 35 1층,

   황금코다리 청주오창점

      

전화번호:  043-217-1009

영업시간:    10:00 - 21:30

라스트오더:  21:00

 

 

 

황금코다리 오창점 메뉴판

 

오창에 살고있는 저는 집 근처에 코다리집이 있어서 자주 애용하는 편이에요. 그런데 그곳도 괜찮았지만 오창에 황금코다리라고 생겼다고 하여 방문해 보았습니다.

 

점심특선 메뉴가 있어서 코다리조림 + 공기밥 12,000원,

코다리조림 + 솥밥 14,000원에 막걸리가 무한리필입니다. 

 

완전 가성비 좋습니다. 저희는 2인 점심특선을 먹었어요.

 

황금코다리 오창점 사이드메뉴
황금코다리 오창점 점심특선

 

점심특선 황금코다리 조림 2인입니다. 아참 시래기는 3,000원 추가해서 나온 거예요. 집 앞에 코다리집과 다른 점은 황금코다리는 시래기를 추가해야 한다는 거 대신에 황금코다리는 무와 가래떡이 기본으로 들어가 있습니다.

빛깔 너무 맛이어 보이죠? 우선 먹어본 맛 평가는 정말 맛있었고요 코다리도 살 식감이 쫀득탱탱한 식감입니다.

양념이 정말 맛있어요. 무와 시래기 가래떡도 양념이 잘베어 맛있게 먹었네요.

 

황금코다리 오창점

 

 

 

요건 기본찬으로 나오는 건데 두부 김치와 콩나물 두부김치는 막걸리무한리필에 안주로 먹어도 너무 좋은 것 같아요.

콩나물은 조림에 넣어서 비벼서 코다리랑 같이 먹으면 맛있어요.

 

 

기본찬 도토리묵도 탱글하니 신선했어요.

 

 

점심특선에 공기밥과 솥밥이 있는데 저희는 솥밥을 시켰어요. 밥 푸기 전에 찍는 걸 깜빡했네요.^^

누룽지 숭늉을 좋아하는지라 솥밥을 너무 좋아합니다. 솥밥도 누룽지 구수하게 잘 누렀어요.

 

황금코다리 오창점

 

식당의 규모는 그리 크진 않았어요. 너무 복잡한곳 싫으신 분들에겐 조용히 맛있는 황금코다리를 맛보실 수 있는 곳입니다.

황금코다리 오창점
황금코다리 오창점 셀프바 막걸리무한리필

 

이곳은 추가로 반찬을 더 드실경우 셀프로 가져다 드실 수 있는 셀프바예요. 막걸리무한리필도 있으니 반주로 한잔하시는 것도 좋겠네요. 물론 저는 한 주전자 벌써 따라다 놨지요^^

 

막걸리무한리필은 못참쥬~

황금코다리 오창점 리뷰이벤트

 

황금코다리 오창점에서는 리뷰이벤트도 하고 있었는데요, 미리 선계산하시고 큐알코드를 찍어서 리뷰 쓰기에 참여하여 영수증 리뷰 쓰기를 참여하시면 시래기 또는 음료 중 한 가지를 리뷰이벤트 선물로 주신답니다.

수다 떠느라 바빠서 리뷰이벤트는 참여를 못했어요. 다음에 꼭 참여해서 시래기를 공짜로 먹겠습니다. ^^

 

황금코다리 오창점 후식

 

황금코다리 오창점 들어가는 입구예요.

식사 후 나가실 때 후식으로 커피, 원두커피, 매실주스등을 먹을 수 있어요.

후식도 다양해서 좋네요.

황금코다리 오창점 입구

 

황금코다리 오창점 입구

 

황금코다리 오창점에서 포장 시 황금막걸리 1.7리터 1병 증정된다고 하네요.

드시고 갈 시간이 없을 때 포장해 가서 집에서 막걸리 한잔의 여유를 즐기시는 것도 좋겠어요. 포장 시 막걸리무한리필의 억울함을 요렇게 풀어주시네요.

 

황금코다리 오창점에서 맛있는 식사 후 쓴 찐 리뷰입니다.

식감 탱글탱글 황금코다리 오창점을 오창맛집으로 추천합니다.

 

반응형